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러한 팁으로 복잡한 신용 보고서 수정

카테고리 없음

by 연분홍꼬맹 2020. 6. 14. 03:00

본문


이러한 팁으로 복잡한 신용 보고서 수정



당신의 신용 보고서에 있는 오류는 신용등급을 손상시킬 수 있고 새로운 신용등급을 얻기 어렵게 만들 수도 있다.


당신은 혼자서 점수를 올릴 수 있을지도 모른다.


신용등급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조사하라.




신용 수리가 필요한 경우 효과가 있는 계획을 개발하십시오.


더 나은 재정적인 결정을 위해 헌신하라.


당분간 생필품에 집착하는 것이 중요하다.


꼭 필요하고 예산에 맞는 경우에만 구매해야 한다.




신용등급이 낮아 일반 신용카드 계좌를 개설할 수 없을 경우 이용할 수 있는 보안 신용카드가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런 종류의 카드를 받을 수 있지만, 당신은 당신이 지불하는 어떤 요금이라도 지불할 수 있다는 보장으로 선불 금액의 돈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이 카드를 책임감 있게 사용하면 시간이 지날수록 신용등급이 향상되고, 결국 다시 정상적인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게 된다.




잔액이 신용한도의 50%를 초과하는 신용카드가 있는 경우 잔액이 신용한도의 50% 미만이 될 때까지 계속 결제해야 한다.


당신의 신용 점수는 50% 이상의 잔액으로 줄어들 수 있으므로 빚을 분산시키거나 신용 카드를 상환하십시오.




신용등급을 향상시키려면 할부계좌를 설치한다.


할부 계좌는 월부금이 필요하니, 반드시 여유가 있는지 확인해라.


만약 당신이 계좌들 중 하나를 따라잡을 수 있다면, 당신은 신용 점수가 빨리 향상되는 것을 보아야 한다.




많이 갚지 않으려면 이자율이 큰 빚을 갚으면 된다.


터무니없는 금리를 부과하는 채권자들로부터 당신을 보호하는 법이 있다.


하지만, 당신은 계약서에 서명할 때 이자를 갚는 데 동의했다.


채권자를 고소하는 것은 법원이 이율이 과도하다고 판단하는 경우에 어떤 경우에 효력이 있을 수 있다.




신용을 회복하기 위해 청구서 지불하기 시작하라.


신용을 위해, 당신은 주어진 시간 내에 모든 빚을 갚아야 한다.


그 오래된 부채를 청산하는 즉시 신용점수가 즉시 향상될 것이다.




신용회복을 시도할 때, 빚을 진 각 카드사와 함께 일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상황을 안정시키고 더 나은 재정 상황을 위해 일하기 시작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전화를 걸어 금리에 대한 조정을 요청하거나, 필요할 경우 지불 기일을 연기하는 것이 완벽히 적절하다.




신용회복에 도움을 받기 전에 신용상담사를 꼼꼼히 살펴야 한다.


어떤 신용 상담사들은 진짜 도움을 주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더 의심스러운 것들을 마음속에 품고 있다.


다른 선택사항들은 명백한 사기들이다.


당신은 그들과 의사소통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이 고려하고 있는 어떤 상담 서비스도 조사해야 한다.




신용을 다시 쌓고 싶을 때는 신용을 해치는 부정적인 보고서를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지불해야 할 금액이나 계약서를 입력한 날짜와 같은 어떤 실수라도 당신의 신용보고서에 있는 전체 마이너스 무역선을 없앨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신용보고서에서 부정확한 것을 발견한다면, 반드시 이의를 제기하십시오.


지원 문서를 수집하고 오류 목록을 작성한 후 관련 기관에 서신을 작성하십시오.


신용 대행 회사가 편지를 수령한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도록 당신이 그 편지를 녹음된 배송으로 보내도록 하라.




모든 것이 정확한지 확인하기 위해 항상 월별 신용카드 청구서를 검토하십시오.


잘못된 수수료가 있으면 즉시 카드사에 연락하여 신용보고서에 기재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파산 신청을 피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이 부정적인 마크는 10년 동안 당신의 보고서에 남을 것이다.


파산하면 빚이 0이 될 뿐만 아니라 신용점수도 0이 된다.


파산은 적어도 몇 년 동안 어떤 종류의 대출도 받을 수 있는 능력을 파괴하므로, 그렇게 하지 않으면 신고하지 마라.




여기서 논의한 바와 같이, 병든 신용 기록을 소생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수많은 도구와 방법이 있다.


이 기사에 포함된 제안사항을 따름으로써, 신용 점수의 향상은 너무 멀리 떨어져서는 안 된다.


스스로 신용을 회복하는 것은 종종 성공적이고 신용등급을 올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